20211학기 New BizOner를 소개합니다!

BizOn의 새로운 얼굴, 9기 수습 부원 들여다보기


신입생들과 재학생들 모두에게 설레는 마음을 가져다주는 새 학기 3월, BizOn도 새로운 9기 BizOner와 설레는 첫 만남을 가졌다. 지난 3월 1일부터 12일까지 모집을 진행했고, 3월 19일 진행된 긴 면접을 통해 BizOn의 새 얼굴 11명의 수습 부원을 선발했다. 이번 학기 수습 부원은 취재부 5명, 디자인부 4명, IT부 2명으로 구성되었다. 2021년 BizOn과 함께할 수습 부원들은 누구일지, 그들의 당찬 포부와 함께 소개한다.


# 취재부



01. 김승혁

안녕하세요! 이번에 BizOn 9기 취재부 신입부원으로 들어오게 된 빅데이터경영통계전공 21학번 김승혁입니다! 

BizOn 활동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움과 동시에 많은 학우분들에게 흥미 있고 정확한 글, 약속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02. 김정원

안녕하세요! BizOn 취재부 신입 부원 경영정보전공 21학번 김정원입니다.

BizOn 부원으로서 경영 대학 학우분들에게 재밌고 유익한 기사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


03. 남윤정

안녕하세요 이번 비즈온 9기 취재부원으로 들어오게 된 경영학전공 20학번 남윤정입니다 :)

경영대 학우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유익한 기사를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04. 손예준

안녕하세요. 신입 취재부원 경영학전공 20학번 손예준입니다.

어쩌면 쉬이 바라보지 못하는 가치들을 전하겠습니다.

흥미로운 주제로 찾아뵙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05. 최하늘

안녕하세요. BizOn 취재부 신입부원 KIBS 학부 21학번 최하늘입니다. 

흥미롭고 유익한 기사를 학우분들께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디자인부



01. 김유담

안녕하세요, 이번에 BizOn 디자인부에 들어온 신입부원 재무금융전공 21학번 김유담입니다! :D

 앞으로 디자인을 열심히 배워 BizOn의 기사에 어울리는 멋진 디자인을 만들 수 있도록 성장하겠습니다!


02. 문수연

안녕하세요. BizOn의 디자인부 신입 부원 경영학전공 19학번 문수연입니다! 

BizOn 디자인부에서 직접 디자인을 해 뉴스레터를 꾸밀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성장하는 모습 기대해 주세요. 그럼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03. 이예지

안녕하세요 BizOn 디자인부 신입부원 경영학부 경영학전공 19학번 이예지입니다! 

 센스 있고 감각적인 시각으로 경영대학의 소식을 유익하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04. 조혜진

안녕하세요. BizOn 디자인부의 신입 부원이 된 경영정보학부 20학번 조혜진입니다. 

아직 부족한 실력이지만 열심히 노력해 경영대 학우들의 눈을 사로잡는 디자인을 만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IT부



01. 박주원

안녕하세요 BizOn IT부 신입부원 경영정보학부 박주원입니다! 

비즈온 그리고 경영대학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BizOner가 되겠습니다 :)


02. 안다인

안녕하세요 IT부 신입 부원 KIBS학부 20학번 안다인입니다. 

BizOn 활동을 통해 많을 것을 배우며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경영대의 다양한 소식들을 빠르게 전해줄 New BizOner들을 만나보았다. 그들의 도전을 응원하며, 지금의 당찬 포부들을 잊지 않고 BizOn에 애정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해나갈 2021년 9기 수습 부원들에게 응원의 말을 전한다. 11명의 새로운 수습 부원과 함께 만들어갈 앞으로의 BizOn을 기대하며, BizOn Goes On!